안녕하세요, SIE 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SIE입니다:)

우선 상품으로 만족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한 마음입니다.


말씀해주신 부분 내용 수거하여 실물 확인 후 도착일로부터 1~3영업일 내 담당부서 확인후 개별 연락 예정이니 조금만 시간 양해 부탁드립니다.


[택배수거]

배송받으신 운송장 번호 이용하여 CJ대한통운 ARS(1588-1255) 또는 택배 앱 통해 직접 접수 부탁드립니다.

(원송장번호로 접수 시 픽업/도착(대리점) 주소는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겉에 시에 반품/상품명 작성하여 전달 부탁 드리겠습니다)


*대한통운(CJ) 이라도 개인적으로 접수해서 보내주시면 타택배로 분리되며 초과 운임비가 발생됩니다

*이 경우 초과된 배송비는 환불 금액에서 임의로 차감 후 처리 되오니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래 주의사항 확인해 주시고, 상품 전달 부탁드립니다.

*구성품 훼손 및 누락, 착용흔적(오염, 향취 등) 등이 있을 경우

어떠한 처리도 불가하고 반송 처리 되는 점 안내드립니다.

*상품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 하여 반송 부탁드립니다.

*구성품 누락 시 처리가 어려움 또는 부담 비용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 CUSTOMER CARE - GUIDE - 이용 가이드 - 교환 및 반품안내 ]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환 및 환불 처리는 상품이 오피스로 도착하는 대로 평일 영업일 기준 3일 내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