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플레인 입니다- 11/27일 이후 발송인 카멜과 바로배송 이었던 딥네이비, 아이보리를

  • 20.11.29
  • 안진**** (ip:)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0
-컴플레인 입니다-
11/27일 이후 발송인 카멜과 바로배송 이었던 딥네이비, 아이보리를 한번에 주문 했습니다(10/31). 오늘 배송 받았는데, 네이비는 없고 카멜과 아이보리만 있네요.
1. 부분 배송에 대한 안내가 없었던 점
웨이팅이 필요한 제품과 아닌 제품이 믹스된 경우 다른 제품이 함께 늦게 배송될 수 있으니 따로 주문을 하라던지 관련된 아무런 안내없이 한달이나 배송이 걸렸음
2. 기다릴 필요 없던 제품은 어디?
카멜 때문에 기다려야 한다고 생각하여 참고 질문없이 한달 기다렸는데, 막상 받아보니 또 기본 배송이었던 네이비는 어디갔는지? 저에게 보냈어야 할 제품을 다른 곳으로 보낸것인지?
물류 관리가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없으나, 솔직히 불쾌합니다. 웬만하면 바쁜거 알고 있어서 질문도 전화도 안합니다만, 이런일 겪을때마다 실루엣에 회의감이 드네요.

댓글

  • 시에(SIE) 0점 20.12.08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SIE입니다.우선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현재 배송 시스템의 경우 한 주문건 당 한 번의 배송을 기본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부분 배송은 요청해주시는 경우에 한해 관련 내용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다만 말씀해주신 내용 확인 결과, 상품 준비 및 발송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던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해당 내용은 담당자에게도 전달하였으며,앞으로는 이런 불편 겪지 않으시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다시 한 번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 작성
 비밀댓글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답변보기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