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첫 부츠라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데일리함 그리고 어떤 한 옷을 입어도 잘 어

  • 23.11.26
  • 조형**** (ip:)
  • 평점 5점  
  • 추천 추천하기
  • 조회 22
인생 첫 부츠라 고민을 많이 하였습니다.
데일리함 그리고 어떤 한 옷을 입어도 잘 어울 릴 지도 많이 고민 되었습니다.

그런데 보자마자 놀랐네요. 우리 흔하게 입고 신는 의류가 아닌 작품을 보는 것 같았습니다. 라이브 방송에서도 말씀을 드렸지만 정말 입는 의류에서 이런 기분은 든 적은 처음이네요.

리뷰 작성 하는 걸 선호하지 않은 편인데 부츠에 대한 제 생각과 느낌을 같이 공유해 드리고 싶었고 혹시 부츠 고르실때 도움이 되실까 하여 리뷰를 작성해봅니다....

+
신발 사이즈 : 운동화(230)
힐, 로퍼, 펌프스(203~235)
발 모양 : 발 볼 넓음, 발 등 높지 않음.
종아리 둘레 : 두께 매우 두꺼움, 종아리 알 큼(일명, 하트알).
다리 부종 매우 심함.
종아리 길이 : 27cm (발바닥 부터 무릎 뒤까지)

우선,

1) 피아 부츠 신었을때 다리 라인이 길고 이쁘게 뻗어 있게 보이는 쉐입 입니다.

2) 키가 작은 편이라 부츠를 신었을 때 어색한 감이 있지 않을까 하였지만, 전혀 그런 느낌 없습니다.

3) 뒷 라인은 곡선 지퍼 라인 덕분에 밋밋해 보이지 않고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4) 무게감은 진짜 가벼워요. 좋은 가죽, 재료로 제작된 부츠여서 그런지 확실히 메리트가 있는 부츠입니다.

5)가죽이 빳빳하지 않고 유연합니다. 물론, 유연함 때문에 신다보면 구김완전 안가는건 아니지만 모든 가죽/스웨이드는 생활 속 구김이 생기는 것과 세월을 타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스웨이드 재료가 매우 좋아 구김이 확실히 적고 색상이 깊이 있는 블랙이라 표나지 않습니다

6) 길이 정할 때 A타입, B타입 중 A를 골랐구요. 길이는 줄자로 발 바닥에서 딱 무릎 뒤 까지 쟀습니다. 발 사이즈에 따라 길이가 길어진다고 한 것과 오차 범위 +_ 1~2cm 등 생각 했을때 B타입은 저에겐 너무 길것 같고 그렇다구 A타입에 둘레와 길이 줄려 버리면 종아리에 낄것 같아 A타입에 다른 옵션 선택 없이 주문 하였고 신어 본 결과 종아리 끼임 없이 얄상하고 이쁘게 쉐입 잡아주고 길이가 길거나 둘레가 커보인다거나 그런 느낌 절대 없습니다.

7) 재료, 디자인, 만족감, 단점 보완 등을 이런 점들이 가격을 보완해 주었습니다. 하지만 구매자분들 마다 가격의 합당함, 의구심이 다를 수 있겠죠. 이런 점이 걱정이 되었을땐 할인 혜택등을 이용해서 구매하면 해결된다고 생각합니다. 할인 혜택은 그냥 좋은 거니까요. 하지만 저는 할인 혜택도 없이 구매하였고 모든 점에 만족한다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그동안 종아리 알 때문에 미니스커트도 못 입어봤었는데 부츠 덕분에 거진 10년만에 미니스커트를 입고 나가보게 되었네요. 이쁨뿐만이 아니라 단점까지 보완이 되는 점까지 매우 만족합니다.

다음도 기대되는 부츠라인이네요. 피아 가죽 나오면 또 구매할 생각입니다. 이쁜 의류, 슈즈 악세사리 등 시에에서 매우 만족하여 구매하고 있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 작성
 비밀댓글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답변보기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